티스토리 뷰
목차
이라크 요르단 경기기록
이라크 요르단 경기기록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양팀이 16강 전에서 볼 점유율은 이라크가 57%로 약간 앞섰으나 슈팅에서 9-13으로 밀리고 유효슈팅도 6-8로 밀립니다. 경기 스코어가 1점 차로 2-3으로 끝났으며 양 팀 선수들의 경기력은 비슷했습니다. 다만 레드카드 퇴장이 이경기의 결정적인 흐름을 바꾸고 결과도 바꾸게 만들었습니다. 양 팀의 경기기록을 확인해 보세요.
이라크 요르단 축구 결과
양 팀은 치열한 공방전을 펼쳤습니다. 서로 라인을 최대한 끌어올리며 쉼 없는 공방을 이어갔습니다. 요르단은 후방에서 만들어가는 빌드업보다 전방으로 롱패스 후 전방 공격수 3명이 만들어가는 전술을 택했고 이라크는 간결한 패스로 후방에서부터 만들어가며 경기를 이끌었습니다. 서로 누가 될 거 없이 치열한 공방을 펼치다 전반 막판 추가시간 요르단이 먼저 골을 얻어 냅니다. 그리고 후반과 함께 수비로 바꾼 전형으로 들고 나오며 경기는 공격과 수비로 바뀝니다.
치열하게 몰아붙이는 이라크와 막아내는 요르단. 드디어 후반 68분 코너킥에서 골을 만들어냅니다. 수비수 사드나틱이 헤더로 밀어 넣으며 동점을 만듭니다. 그리고 10분 후 라이먼 후세인이 역전골까지 퍼부으며 경기를 뒤집어놓고 맙니다. 총공세를 밀어붙이던 요르단이 허망할 순간 변수가 발생합니다. 바로 역전골을 넣은 후세인의 골세리머니가 과하다고 경고를 받고 경고누적으로 퇴장을 당한 것입니다. 남은 시간은 정규시간 10여 분과 추가시나 7분. 이때부터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후반 연장 90+5분, 90+7분 연속골로 요르단이 경기를 3-2로 다시 뒤집어놓고 8강에 진출합니다.
다잡은 8강을 놓친 이라크와 극적인 승리를 가져간 요르단입니다.
이라크 요르단 하이라이트 영상
이라크 요르단 하이라이트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치열한 공방이 오가며 사투를 벌인 양팀의 경기 결과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