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맨유 토트넘 경기일정을 안내드립니다. 하이라이트 결과 및 프리미어리그 중계방송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맨유 토트넘 경기일정 하이라이트 결과

    EPLTOTTTENHAM

     

     

    맨유 토트넘 경기일정 안내입니다.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경기가 1월 15일 01:30 펼쳐집니다. 12승 3 무 5패 승점 39점으로 리그 5위를 달리는 토튼햄과 10승 1 무 9패 승점 31점으로 리그 9위인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올드트래포드에서 만납니다. 승점 31점이 7위 브라이튼, 8위 첼시와 같아 이경기를 이기면 단숨에 리그 7위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최근 맨체스터유나이티드는 말들이 무성합니다. 일관성 없는 승리와 패배가 반복되면서 감독 경질설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리그 2위 아스톤빌라를 잡는가 하면 리그 하위팀인 노팅엄 원정에서는 2-1로 지고 말았습니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기록한 9패는 지난 시즌 전체 패와 같은 숫자입니다.

     

    이에 반해 토튼햄은 올시즌 원정 10경기에서 2패만 했습니다. 과연 이번에도 원정에서 강할지 기대됩니다. 시즌초반 강력한 상승세는 한풀 꺾인 모습입니다. 첼시전 이후 선수들 부상과 경고누적 퇴장등으로 내리 5경기 무승으로 끝내고 최근에야 다시 승점을 쌓고 있습니다. 수비 핵심인 반더벤이 돌아오고 로메로도 빠른 복귀가 예상됩니다. 여기에 최근 이적시장에서 영입한 드라구신과 베르너의 합세는 천군만마와 같습니다. 다만 이들이 PL에서 제대로 적을 할지, 토튼햄과 잘 어울릴지는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또한 여전히 부상자 명단에 있는 메디슨과 솔로몬 그리고 손흥민 사르 비수마 등 국가대표 경기에 차출된 것이 변수가 될 전망입니다.

     

    EPLEPLEPL

     

     

    이번 경기 선발 라인업도 궁금합니다. 손흥민 선수가 빠진 자리에는 베르너가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부상복귀하는 로메로를 바로 투입할지 아니면 이제 막 영입한 드라구신을 바로 투입할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선수들과의 호흡이 아직은 맞지 않으므로 로메로 선수가 뛸 수 있다면 로메로선수가 나올 것 같습니다. 공격에도 중원에 벤탕크루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클루셉스키를 중원에 둘지 윙에 둥지도 궁금합니다 양 팀의 선발 라인업을 확인해 보세요.

     

     

     

     

     

     

     

    맨유 토트넘 하이라이트 입니다. 경기 결과는 양 팀이 무승부로 끝이 났습니다. 올드트래포트에서 오늘만큼은 맨유의 골결정력이 빛을 바랐습니다. 호이룬이 리그 2호 골을 터뜨리고 래쉬포드도 오랜만에 골을 넣으며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토트넘도 실점 후 히샬리송과 벤탕크루가 만회골을 터트리며 경기를 끌어갔지만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신입생 베르너가 윙에서 뛰었는데 도움을 기록하며 나름 선전했지만 손흥민선수를 대신할 수는 없었습니다. 오늘은 존슨의 크로스도 부정확했고 전반적으로 어수선한 경기가 되었습니다. 경기 막판 드라구신도 투입되어 공중볼도 걷어내고 빌드업도 관여하는 등 짧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맨유 토트넘 중계

    맨유 토트넘 중계는 스포티비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인터넷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아시안컵으로 빠지면서 그 자리를 대신할 베르너 선수의 경기력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문전에서 골 결정력이 최고일 때 폼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여전히 결정력이 미흡할지도 관건입니다. 히샬리송 선수와의 호흡도 중요한 부분이라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일지도 관전포인트 같습니다. 중계방송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EPL순위손흥민하이라이트

     

    프리미어리그 일정

    최근 프리미어리그 일정은 연말 박싱데이를 거친 후 국가대항전 기간도 있어서 다소 여유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FA컵이나 카라바오컵등 출전하는 팀들은 여전히 많은 경기를 소화해야 하지만 그래도 리그일정은 여유가 있습니다. 1월 프리미어리그 일정은 울버햄튼이 23일 브라이튼 원정을 떠나며 리버풀이 22일 본머스 원정을 떠납니다. 최근 리그에서 가장 경기력이 좋은 팀중하나가 본머스여서 리버풀도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스널은 20일 팰리스를 홈으로 불러들입니다. 아스널도 최근 리그 2 연패하며 승점 드롭을 많이 하며 리그 4위까지 밀려나있습니다. 다행히 초반 승점을 많이 쌓아 둔덕에 1위 리버풀과 승점차이는 3점 차입니다. 최근에 리버풀과 홈에서 FA컵을 펼쳤는데 그 경기마저 패하며 조기탈락을 했습니다. 토튼햄도 다음 상대가 맨시티라 이번시즌도 무관으로 넘어갈 거 같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있으면 그나마 맨시티 킬러를 앞세워 비벼보겠지만 아시안컵 차출로 뛸 수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아스널은 31일 노팅엄도 원정도 갑니다. 최근 감독이 경질되고 누누감독이 새로 오면서 승리를 쌓고 있는데 아스널과의 경기도 기대가 됩니다.

     

     

    리그 2위 아스톤빌라는 뉴캐슬을 불러들여 경기를 합니다. 최근 뉴캐슬이 흔들리고 있지만 그래도 직전경기 홈에서 맨시티를 잡을 수 있었는데 돌아온 케빈 더 브라위너에게 일격을 당하며 아쉽게 패했습니다. 이번 아스톤빌라 전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자세한 프리미어리그 일정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